• 제목
  • 등록일
  • 공개여부
아파트 아닌 경우 이용할수 있는지요
2023-09-19 16:59
비공개

비밀번호 입력

아파트가 아니라 상가와 같은 집합건물도 이용할 수 있나요?
2021-09-16 15:07
비공개

비밀번호 입력

견적서를 받을 수 있을까요?
2020-10-14 17:22
공개

송도힐스테이트 3,4,5,6단지 관리단 관리사무소입니다. 장기수선계획을 소유자에게 찬반투표하려는데 온라인투표를 알아보고 있습니다. 견적서를 받을 수 있나요?

투표 개시알림 및 독려를 위하여 앱푸시가 가능한가요?
2020-07-08 11:24
공개

전자투표 이용시, 앱푸시가 가능한가요?

투표를 진행 할 예정인데 신청은 언제까지 해야되나요?
2019-08-12 13:54
공개

스마트홈 투표 이용을 위한 권장신청 기간은 투표 시작 10일(최소 3일) 전 입니다.
다만, 단지 여건 등에 따라 기간은 달라 질 수 있으며, 투표진행 중에는 투표내용 수정이 불가능하오니
여유 기간을 두고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신청근거서류(회의록 등)가 무엇인가요?
2019-08-12 13:54
공개

투표를 진행 할 시, 관련 의사결정을 전자적 방법으로 한다는 내용이 담긴 서류를 말합니다. 
( 예 : 공고문, 회의록 등) 

문자 충전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?
2019-08-12 13:54
공개

기본 제공된 문자를 전부 소진하였을경우, 1건당 20원(VAT별도)에 문자 추가 충전이 가능합니다.

자세한 문의는 한국전자투표(☎070-7791-2518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투표관리자 아이디,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2019-08-12 13:53
공개

스마트홈 투표 홈페이지 상단 "로그인-관리자 로그인-아이디/비밀번호 재발급" 의 절차로 진행하시어 아이디/비밀번호를 재발급 받으시면 됩니다.

이용신청이 잘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2019-08-12 13:53
공개

스마트폰 투표 홈페이지 상단 "이용신청-이용신청서 조회(수정)"을 클릭하고,
본인확인을 거친 뒤 제출된 서류 확인이 가능합니다.

투표만들기 단계에서 임시저장을 눌렀는데 저장이 되지 않았습니다. 왜 그런건가요?
2019-08-12 13:53
공개

한 화면에서 장시간(30분 이상) 머무르게 될 경우 투표관리자 계정이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.
후보자 등 투표에 관한 정보를 입력하실때는 수시로 임시저장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.